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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투비인사이드
네이버 CPC 광고 툴 입문 본문
ㅇ 키워드의 구분에 따른 쓰임새
[대표키워드 vs 세부키워드 vs 틈새키워드 vs 유사키워드 vs 연관키워드]
대표 키워드 : 상품명/카테고리 일치/블로그/1,000이상 (망치)
세부 키워드 : 상품명/카테고리 일치/블로그/300~1,000 (고무망치)
틈새 키워드 : CPC광고/카테고리 확장/네이버,ESMPLUS/5~300
(층간소음고무망치)
유사 키워드 : 대표,세부 키워드의 유의어 (캠핑망치)
연관 키워드 : 대표,세부키워드 이후 찾는 검색어 (https://goo.gl/EFnDpo)
ㅇ 광고는
"물들어올때 노젖는다"
광고는?
"잘 안나가는 상품을 잘나가게 하는것"
vs
"잘 나가는 상품을 더 잘 나가게 하는것"
ㅇ 지금 물들어노는 상품은 무엇일까?
옥션 키워드 검색센터 : http://www.esmplus.com/Home/Home#HTDM176
네이버 데이터랩 : http://datalab.naver.com/ca/step1.naver
네이버쇼핑 https://goo.gl/Gd9k3V
ㅇ 광고상품 https://goo.gl/rb6r5d
ㅇ 네이버 검색광고 http://searchad.naver.com/
* 광고주와 광고진행상품의 주최자는 동일인이어야 한다
Step1. 광고만들기
Step2. 웹사이트 방문 / 쇼핑 [선택]
Step3. 광고 그룹 만들기 [사이트 상위 주소 표기]
Step4. 키워드 발췌 [세부/틈새키워드]
Step5. 소재 만들기 [실제 네이버 검색시 표기될 사항 표기]
설명문구는 검색과는 상관없으나 타업체의 표기를 최대한 참고하여 작성한다
Step6. 입찰가/소재 검토 [입찰가 더블클릭하여 입찰가 변경 가능]
Step7. 키워드 대량등록 양식다운로드
광고그룹-다운로드하여 [광고그룹ID]확인후, 엑셀양식 적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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